량용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 출시

량용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 출시

인텐스 블루, 마일드 브론즈, 이그조틱 모히또 등 3가지 향수 타입의 향

발행일 2015-12-08 13:14:00 박태준 기자

자동차 용품 기업 (주)불스원(대표 이창훈)은 프리미엄 자동차 방향제 ‘그라스 레스떼렐’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자동차 에어컨 통풍구에 손쉽게 장착할 수 있는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인텐스 블루, 마일드 브론즈, 이그조틱 모히또 등 3가지 향으로 새롭게 출시된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은 500년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의 전통이 느껴지는 깊이 있고 매력적인 향취를 선사한다.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향이 은은하고, 세계적인 향료회사의 우수한 조향 기술로 프리미엄한 향을 탄생시켰다. 전면 향기 조절 장치로 향의 세기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자동차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성공한 남성의 품격을 상징하는 기품있고 세련된 메탈릭 디자인과 수공예를 한 듯한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로 기타 통풍구 클립형 방향제들 보다 한층 더 고급스럽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향수의 낙원 프랑스 그라스의 전통을 이어 받은 프리미엄 차량용 향수인 “그라스”를 이제는 간편하게 통풍구 클립형으로 접하실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연말연시 선물 시즌에 합리적인 가격대에 감각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라스 레스떼렐 통풍구 클립형은 매력적이고 시원한 향취인 인텐스 블루(Intense Blue), 향긋하고 부드러운 향취인 마일드 브론즈(Mild Bronze), 싱그럽고 감미로운 향취인 이그조틱 모히또(Exotic Mojito) 등 총 3종으로 각 8,900원(4.0ml)이다. 홈플러스와 불스원 온라인쇼핑몰(www.bullsone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토요타 캠리 스페셜 에디션 공개, 스포츠 서스펜션 탑재

토요타 캠리 스페셜 에디션 공개, 스포츠 서스펜션 탑재

토요타는 캠리 나이트쉐이드 에디션(Nightshade Edition)을 공개했다. 캠리 나이트쉐이드 에디션은 그릴과 사이드미러 등 내외관 곳곳에 미드나이트 블랙 메탈릭 컬러가 사용됐으며, 스포티하게 튜닝된 서스펜션과 19인치 휠이 적용됐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캠리 나이트쉐이드 에디션은 9세대 캠리를 기반으로 한다. 9세대 캠리는 토요타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외관, 업그레이드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등이 특징이다. 9세대 캠리는 지난해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트레일블레이저 2026년형 출시, 가격은 2757~3565만원

트레일블레이저 2026년형 출시, 가격은 2757~3565만원

쉐보레는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는 모카치노 베이지 신규 외관 컬러가 도입됐으며, 2024년형에서 인기가 높았던 피스타치오 카키 외관 컬러가 액티브 트림 한정판으로 재출시됐다. 가격은 2757만원부터다. 2026년형 트레일블레이저 트림별 가격은 프리미어 2757만원, RS 3052만원으로 기존과 같다. 액티브 한정판 모델은 전륜구동 3250만원, 사륜구동 3565만원으로 책정됐다. 액티브 한정판은 2024년형에서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기아 카렌스 클라비스 공개, 프리미엄 소형 MPV

기아 카렌스 클라비스 공개, 프리미엄 소형 MPV

기아는 카렌스 클라비스(Carens Clavis)를 8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카렌스 클라비스는 인도 등 일부 시장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4세대 카렌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프리미엄 MPV를 지향한다. 내외관에 기아 최신 디자인이 반영됐다. 국내 출시는 없을 전망이다. 카렌스는 소형 MPV로 2018년 하반기까지 국내 시장에서도 판매됐다. 이후 SUV 인기가 높아지며 쉐보레 올란도(2019년)와 함께 단종됐다. 카렌스 클라비스는 지난 2021년 인도 등 일부 시장 전용 모델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