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OZ 내비 바이 맵피’ 고객 이벤트

현대엠엔소프트, ‘OZ 내비 바이 맵피’ 고객 이벤트

발행일 2011-06-21 10:15:57 윤지혜 기자

현대엠엔소프트(주)(www.hyundai-mnsoft.com, 대표:유영수)는 ‘OZ Navi by MAPPY’를 널리 알리고, 더욱 많은 사용 기회를 제공하고자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OZ Navi by MAPPY’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30만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LG전자의 최신 3D TV를 제공한다. OZ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는 형식으로 매일 50명씩 선발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OZ Navi by MAPPY’를 두 번 이상 실행하면, 사용자들 중에서 45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2 (32G), 자전거 및 주유권을 제공한다.

지난 12월부터 LG U+(부회장: 이상철)와 함께 협력하여 제공하고 있는 ‘OZ Navi by MAPPY’는 기존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대표적인 내비게이션SW로 자리잡고 있는 맵피의 검증된 서비스 품질을 기반으로, LG U+의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모바일용 내비게이션이다. 출시 2개월 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OZ스토어 내 무료 Apps. 분야에서 2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 어플로 자리잡았다.

‘Oz Navi by MAPPY’는 기존 맵피의 기능에 스마트폰의 통신기능을 연계해 모바일 상에서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을 강화한 것이 강점이다. 600만에 달하는 현대엠엔소프트 고객들의 차량운행 정보를 통계 DB화하여 전국 모든 도로의 시간대별 구간별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 트래픽’ 기능은 실시간 교통정보와 결합하여 더욱 정확하고 빠른 경로를 안내해준다.

스마트폰의 특성을 살려 ‘OZ Navi by MAPPY’를 실행하면 최신 지도 및 안전운행 데이터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되며, 별도의 검색어 입력 없이도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연락처와 사진만으로 지도상에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급제동 급가속 등 주행정보를 제공하는 에코 드라이빙(Trip 모드), 가장 가까운 주유소나 최저가 주유소, 맛집, 여행지, 도로전광판 등 다양한 부가정보를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 AM사업실 전영만 이사는 “더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기기에 특화된 OZ Navi by MAPPY의 다양한 기능들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하며, “스마트 기기에 특화된 기능과 품질 강화에 주력하여, 높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달 간 LG U+ 애플리케이션 장터인 ‘OZ스토어’ (http://ozstore.uplus.co.kr/)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푸조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승 개최, 월 30만원대 할부 제공

푸조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승 개최, 월 30만원대 할부 제공

푸조가 올 가을 도심 속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과 스마트한 효율을 선사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 알리기에 나선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푸조의 최신 전동화 기술이 적용된 ‘올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와 ‘408 스마트 하이브리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대상으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푸조가 제안하는 세련되고 효율적인 주행의 즐거움이 일상에 기분 좋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는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기아 레이 2026년형 조용히 출시, 가격은 1490~2003만원

기아 레이 2026년형 조용히 출시, 가격은 1490~2003만원

기아는 2026년형 레이를 조용히 출시했다. 2026년형 레이는 연식변경으로 전방 충돌방지 보조와 차로 유지 보조 등 최신 ADAS 시스템이 기본 적용됐으며, 상위 트림은 후측방 충돌 경고와 충돌방지 보조 등이 추가됐다. X-라인 트림이 도입됐다. 가격은 1490만원부터다. 2026년형 레이 가격은 트렌디 1490만원, 프레스티지 1760만원, 시그니처 1903만원, X-라인 2003만원이다. 기존 2025년형 가격과 비교해 트렌디 90만원, 프레스티지 85만원, 시그니처 70만원 인상됐다.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폭스바겐 폴로 전기차 티저 공개, 고성능 GTI까지 나온다

폭스바겐 폴로 전기차 티저 공개, 고성능 GTI까지 나온다

폭스바겐은 ID.폴로(Polo) 티저를 4일 공개했다. ID.폴로는 폭스바겐 ID.2all 콘셉트카의 양산형 버전으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탑재해 작은 차체 크기에도 불구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폭스바겐 첫 고성능 전기차 GTI가 도입된다. 내년에 공개된다. ID.폴로는 폭스바겐 ID.2all 콘셉트카의 양산형 버전이다. 폭스바겐은 ID.폴로를 시작으로 익숙한 이름의 기존 폭스바겐 차명에 ID.를 붙이는 전기차명 체계로 변경한다. ID.티구안과 같은 모델이 새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