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블루멤버스’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생활·가전 용품을 증정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기프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루멤버스 고객들은 맴버십 포인트로 디지털 카메라, 캡슐 커피 머신, 압력밥솥 등 다양한 주방, 생활, 가전제품 총 40개 품목의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블루포인트를 3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원하는 상품을 최대 3개까지 선택 가능하며, 해당하는 포인트를 차감해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부터 6월까지 가까운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에 직접 방문해 포인트별 항목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신청하면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감사의 달 5월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생활 이벤트를 펼쳐 남다른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대차 구매 시 3만~15만 블루포인트가 적립되며, 블루핸즈를 비롯해 현대오일뱅크, 파리바게트, 롯데시네마,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 적립·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