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플레이스> 이건 꼭 봐야 한다! 강력 추천 열풍

<다크 플레이스> 이건 꼭 봐야 한다! 강력 추천 열풍

올 여름 절대 놓쳐서는 안될 명품 스릴러 등장

발행일 2015-07-09 16:11:45 강지현 객원기자

<나를 찾아줘>의 길리언 플린의 두 번째 소설을 영화화한 <다크 플레이스>(수입: ㈜누리픽쳐스 │배급: ㈜스톰픽쳐스코리아│공동배급 (주)우리네트웍스│감독: 질스 파겟-브레너│출연: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 클로이 모레츠)가 탄탄한 원작과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 170만 관객을 동원한 <나를 찾아줘> 길리언 플린의 두 번째 소설 원작!
샤를리즈 테론 – 니콜라스 홀트 – 클로이 모레츠!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최고의 캐스팅!
올 여름 관객의 심장을 뒤흔들 단 하나의 진실 추적 스릴러 <다크 플레이스>!

 

 

영화 <다크 플레이스>가 오는 7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의 뜨거운 관심 속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다크 플레이스>는 오래 전 엄마와 어린 두 딸을 죽인 끔찍한 일가족 살해 사건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막내딸 리비가 자신의 친오빠 벤을 범인으로 지목하고 25년 후, 다시 그날의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먼저 <다크 플레이스>는 지난해 <나를 찾아줘>로 170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로 입지를 굳힌 길리언 플린의 동명소설 [다크 플레이스]를 원작으로 해 주목받고 있다. 출간 당시 “진실이 드러난 후에도 거듭되는 반전! 아무리 눈치 빠른 독자라도 전혀 예측할 수 없을 것이다”(퍼블리셔스 위클리), “과감한 반전이 가득한, 관능적인 오싹함이 느껴진다”(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등 전세계 언론과 독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다크 플레이스]는 호러 소설의 대가 스티븐 킹으로부터 “날카롭고, 신랄하고, 강렬하다!”라는 최고의 극찬을 받은 바 있어, 영화로 재탄생한 <다크 플레이스>에 국내 스릴러 마니아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다크 플레이스>는 최근 할리우드가 가장 주목하는 배우 샤를리즈 테론과 니콜라스 홀트, 클로이 모레츠가 주연을 맡아 역대급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기대평을 모으고 있다. 원작의 미스터리한 캐릭터들과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이루는 강렬한 메소드 연기, 그리고 이제껏 전작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 배우는 <다크 플레이스>에서 관객의 뇌리를 파고드는 치밀한 심리 묘사와 밀도 높은 내면 연기로 극도의 스릴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개봉을 기다리는 네티즌들은 포털 사이트 댓글을 통해 "이건 봐줘야죠!!! 배우, 원작 모두 갑!(ckdh****)",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장르에다가 샤를리즈 테론, 니콜라스 홀트가 출연하는 만큼 기대가 됩니다. 매드맥스에서 보여줬던 두 배우의 연기력이 다른 장르에서는 어떻게 표현될 지 굉장히 궁금하네요(85no****)", "전작이 좋아 굉장히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긴장감으로 두 시간이 두근두근 했으면 하네요(ants****)", "책으로도 재미있게 읽었었는데, 니콜라스랑 클로이까지 나온다니 기대중입니다. 개봉하면 바로 보러 가야겠어요(miri****)" 등 스토리와 배우, 연기까지 영화에 대한 다양한 기대평을 남기고 있다.

 

할리우드 미스터리 스릴러사상 역대급 캐스팅과 전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크 플레이스>. 올 여름 관객의 심장을 움켜쥘 단 하나의 진실 추적 스릴러 <다크 플레이스>는 오는 7월 16일 개봉한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기아 EV5 제원부터 공개, 주행거리 '460km' 인증

기아 EV5 제원부터 공개, 주행거리 '460km' 인증

기아 EV5 제원 일부가 공개됐다. EV5는 올해 4분기 중 공식 출시를 앞둔 준중형 SUV 모델이자 전용 전기차로 중국 CATL에서 공급하는 81.4kWh NCM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완충시 국내 기준 460km를 주행할 수 있다. 전륜구동 싱글 모터 최고출력은 217마력이다. EV5는 EV6, EV9, EV3, EV4에 이어 기아가 선보이는 다섯번째 전용 전기차다. EV5는 고객 수요가 많은 준중형급에 정통 SUV 보디타입을 적용한 모델이다. EV5는 올해 4분기 공식 출시를 앞뒀는데, 중국 CATL의 배터리를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르노 트라이버 공개, 클리오보다 작은 7인승 미니밴

르노 트라이버 공개, 클리오보다 작은 7인승 미니밴

르노는 신형 트라이버(Triber)를 25일 공개했다. 트라이버는 크로스오버 디자인이 적용된 소형 미니밴으로 부분변경을 통해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으며, 실내에는 디지털 계기판과 터치 디스플레이, 3열 시트 등이 배치됐다. 트라이버는 인도 전략형 모델이다. 트라이버는 지난 2019년 공개된 인도 전략형 소형 미니밴이다. 트라이버는 7인승 구성으로 현대차 알카자르 등 소형 7인승 모델과 경쟁한다. 신형 트라이버는 부분변경으로 기본형 기준 62만999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현대차 스타게이저 부분변경 공개, 전면에 대형 'H' 램프 탑재

현대차 스타게이저 부분변경 공개, 전면에 대형 'H' 램프 탑재

현대차는 스타게이저 카르텐즈(Cartenz)를 24일 공개했다. 스타게이저 카르텐즈는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 전용 모델인 스타게이저의 부분변경으로 전/후면부에 'H' 램프가 탑재됐으며, 실내에는 다양한 디지털 사양이 배치됐다. 국내 도입은 없을 전망이다. 스타게이저는 지난 2022년 공개된 동남아시아 전략형 미니밴이다. 스타게이저 카르텐즈는 스타게이저의 부분변경으로 기존과 마찬가지로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된다. 다만 현대차는 이번 스타게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