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녀, 칼의 기억> 무빙 포토예고편 최초 공개

<협녀, 칼의 기억> 무빙 포토예고편 최초 공개

발행일 2015-07-11 16:12:03 강지현 객원기자

2015년 여름 극장가 사극 대작의 흥행 불패신화를 이을 작품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협녀, 칼의 기억>[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티피에스컴퍼니 | 감독: 박흥식 | 출연: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이경영, 김태우, 이준호]이 무빙 포토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아름답고 웅장한 액션과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
무빙 포토예고편으로 미리 보는 <협녀, 칼의 기억>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대작 <협녀, 칼의 기억>이 웅장한 스케일의 액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무빙 포토예고편을 최초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협녀, 칼의 기억> 무빙 포토예고편은 얽히고 설킨 세 검객의 이야기와 부드러우면서도 절도 있는 액션을 담아내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다. 고려 말, 무신정권의 막강한 권력자 유백은 손짓 한 번만으로도 상대방을 절명시키는 고수이다. 상대를 쓰러트린 유백의 눈빛은 왕마저도 얼어붙게 할 만큼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그런 유백이 주최한 무술대회에 등장한 소녀 홍이는 자신보다 큰 장정들을 단숨에 제압하며 뛰어난 검술을 선보인다. 새처럼 가벼운 몸짓으로 날아올라 상대를 쥐락펴락하는 홍이의 검술은 감탄을 자아낸다. 집으로 돌아온 홍이는 자신에게 무예를 가르쳐준 장본인이자, 지금까지 어머니라 불러왔던 월소로부터 그녀가 홍이의 부모를 죽인 원수라는 진실을 전해 듣는다.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눠야 하는 잔인한 운명에 내던져 진 두 사람. “다음에 만날 땐, 너와 나 둘 중 하나는 반드시 죽어야 한다”는 말처럼 홍이에게 가차 없이 휘두르는 월소의 칼은 춤을 추듯 유려하면서도 대의를 지키려는 월소의 강건한 의지가 담겨있다. 고려를 집어 삼키려는 야심가 유백과 오래 전 그의 배신을 단죄하려는 월소, 죽은 부모의 복수를 갚으려는 홍이까지 세 검객의 이야기는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결말을 향해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세 검객의 얽히고 설킨 운명과 아름답고 웅장한 액션 씬까지 담긴 무빙 포토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는 영화 <협녀, 칼의 기억>은 오는 8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기아 EV5 제원부터 공개, 주행거리 '460km' 인증

기아 EV5 제원부터 공개, 주행거리 '460km' 인증

기아 EV5 제원 일부가 공개됐다. EV5는 올해 4분기 중 공식 출시를 앞둔 준중형 SUV 모델이자 전용 전기차로 중국 CATL에서 공급하는 81.4kWh NCM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완충시 국내 기준 460km를 주행할 수 있다. 전륜구동 싱글 모터 최고출력은 217마력이다. EV5는 EV6, EV9, EV3, EV4에 이어 기아가 선보이는 다섯번째 전용 전기차다. EV5는 고객 수요가 많은 준중형급에 정통 SUV 보디타입을 적용한 모델이다. EV5는 올해 4분기 공식 출시를 앞뒀는데, 중국 CATL의 배터리를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르노 트라이버 공개, 클리오보다 작은 7인승 미니밴

르노 트라이버 공개, 클리오보다 작은 7인승 미니밴

르노는 신형 트라이버(Triber)를 25일 공개했다. 트라이버는 크로스오버 디자인이 적용된 소형 미니밴으로 부분변경을 통해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으며, 실내에는 디지털 계기판과 터치 디스플레이, 3열 시트 등이 배치됐다. 트라이버는 인도 전략형 모델이다. 트라이버는 지난 2019년 공개된 인도 전략형 소형 미니밴이다. 트라이버는 7인승 구성으로 현대차 알카자르 등 소형 7인승 모델과 경쟁한다. 신형 트라이버는 부분변경으로 기본형 기준 62만999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현대차 스타게이저 부분변경 공개, 전면에 대형 'H' 램프 탑재

현대차 스타게이저 부분변경 공개, 전면에 대형 'H' 램프 탑재

현대차는 스타게이저 카르텐즈(Cartenz)를 24일 공개했다. 스타게이저 카르텐즈는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 전용 모델인 스타게이저의 부분변경으로 전/후면부에 'H' 램프가 탑재됐으며, 실내에는 다양한 디지털 사양이 배치됐다. 국내 도입은 없을 전망이다. 스타게이저는 지난 2022년 공개된 동남아시아 전략형 미니밴이다. 스타게이저 카르텐즈는 스타게이저의 부분변경으로 기존과 마찬가지로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된다. 다만 현대차는 이번 스타게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