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분당 딜러 천일오토모빌 선정

한국닛산, 분당 딜러 천일오토모빌 선정

발행일 2011-06-01 10:55:33 윤지혜 기자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수입차 격전지로 손꼽히는 분당지역에서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의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새로운 딜러 社로 천일오토모빌(대표: 박치현)과의 계약을 체결, 6월 1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딜러 선정은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의 수도권 지역 딜러 네트워크 재 정비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천일오토모빌은 닛산 전시장(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동 98-2)과 인피니티 전시장(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97-1)을 맡아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닛산은 이번 수도권 지역 딜러 네트워크 재 정비를 시작으로, 닛산 및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욱 매진한다는 방침이다.

올해 한국진출 3주년을 맞은 닛산 브랜드는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해 고객들이 구매부터 정비 등 사후 관리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 8월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박스카, ‘큐브(CUBE)’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시승 캠페인 같이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마련해 새로운 도약과 성장의 원년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올 초 New Infiniti G25(뉴 인피니티 G25)의 성공적인 출시로 브랜드 확장의 발판을 마련한 인피니티는 All-new Infiniti M(올 뉴 인피니티 M)을 중심으로 한 탄탄한 모델 라인업을 바탕으로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차를 소유하는 전반의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는 “천일오토모빌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분당과 같이 중요한 지역에서 닛산과 인피니티의 추가적인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제까지 수입차 성장의 발판이 한국시장에 새로운 모델을 소개하는 것이었다면, 수입차 판매 10만대를 돌파한 현시점을 기준으로 앞으로의 성장동력은 전문성을 갖춘 고객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될 것”이라 전망하며, “네트워크 및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해 닛산, 인피니티 고객들이 차를 소유하는 것 이상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가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기아 EV4 해치백, 스포티한 스타일..ID.3 정조준

기아 EV4 해치백, 스포티한 스타일..ID.3 정조준

기아는 23일 EV4 해치백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EV4 해치백은 공기저항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외관이 강조됐으며, 1회 완충시 WLTP 기준 최대 612km를 주행할 수 있다. EV4 해치백은 올해 말 유럽, 2026년 초 미국에 투입되며, 국내엔 출시되지 않는다. EV4는 기아의 차세대 전기차로 세단과 해치백으로 운영된다. EV4 세단은 지난 4월 국내 출시됐으며, EV4 해치백은 해치백 수요가 높은 유럽을 중심으로 미국에도 도입된다. EV4 해치백은 폭스바겐 ID.3,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벤틀리 플라잉스퍼 옴브레, 컬러 옵션이 E클래스보다 비싸다고?

벤틀리 플라잉스퍼 옴브레, 컬러 옵션이 E클래스보다 비싸다고?

벤틀리는 옴브레(Ombré) 컬러 옵션을 적용한 플라잉스퍼를 공개했다. 옴브레는 벤틀리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외관 컬러 옵션으로 도장 작업에 걸리는 시간은 약 60시간이다. 특히 옴브레 가격은 6만8000달러(약 9천만원)로 E클래스나 5시리즈의 미국 가격보다 비싸다. 옴브레 바이 뮬리너 컬러 옵션은 벤틀리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비싼 외관 컬러 옵션이다. 옴브레 컬러 옵션 가격은 플라잉스퍼 기준 미국서 6만8000달러(약 9천만원)로 BMW 5시리즈, 벤츠 E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리뉴얼 오픈, 마니아 놀이터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리뉴얼 오픈, 마니아 놀이터로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브랜드 최초의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울 강남구 소재)'이 리뉴얼을 마치고 재개관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2014년 개관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고객 소통 공간'에서 리뉴얼을 통해 '자동차에 대한 모든 취향을 담은 놀이터'로 새롭게 변모했다. 새로운 콘셉트 아래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레이싱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현대차는 전시 관람과 체험 프로그램 참여에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