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TV쇼 탑기어 코리아 차량 지원

폭스바겐, TV쇼 탑기어 코리아 차량 지원

발행일 2011-07-01 16:39:54 윤지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세계 5대 자동차 강국에 걸맞은 다양한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하기 위해 세계적인 자동차 버라이어티 TV 쇼인 탑기어 코리아에 차량을 지원한다.

▲ 골프 1.6 TDI 블루모션

케이블 채널 XTM을 통해 오는 8월부터 방영 예정인 탑기어 코리아는 영국 BBC의 인기 프로그램인 탑기어 포맷으로 국내에서 제작되며, 김갑수, 김진표 그리고 연정훈이 MC로 참여해 방송 전부터 자동차 매니아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 탑기어코리아의 MC (좌로부터 김진표, 김갑수, 연정훈)

폭스바겐코리아는 매회 유명인들이 써킷을 돌며 시간을 재는 코너인 스타랩타임 코너에 폭스바겐의 골프 1.6 TDI 블루모션 차량을 제공하게 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방실 부장은 “새로 방송되는 탑기어 코리아가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과 정보들을 제공함으로써 자동차 문화를 새롭게 발전시켜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유럽최대의 자동차 브랜드인 폭스바겐 역시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브랜드로서 한국의 자동차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골프 GTI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세계 자동차 5대 강국에 걸맞은 자동차 문화 만들기에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2008년에는 참가자들이 폭스바겐 독일 본사에서 특별히 파견된 트레이너로부터 연비 향상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익스피리언스 - 이코노미 트레이닝’실시하였으며, 2009년에는 올바른 자동차 운전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오리지널 드라이버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기아 EV4 해치백, 스포티한 스타일..ID.3 정조준

기아 EV4 해치백, 스포티한 스타일..ID.3 정조준

기아는 23일 EV4 해치백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EV4 해치백은 공기저항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외관이 강조됐으며, 1회 완충시 WLTP 기준 최대 612km를 주행할 수 있다. EV4 해치백은 올해 말 유럽, 2026년 초 미국에 투입되며, 국내엔 출시되지 않는다. EV4는 기아의 차세대 전기차로 세단과 해치백으로 운영된다. EV4 세단은 지난 4월 국내 출시됐으며, EV4 해치백은 해치백 수요가 높은 유럽을 중심으로 미국에도 도입된다. EV4 해치백은 폭스바겐 ID.3,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벤틀리 플라잉스퍼 옴브레, 컬러 옵션이 E클래스보다 비싸다고?

벤틀리 플라잉스퍼 옴브레, 컬러 옵션이 E클래스보다 비싸다고?

벤틀리는 옴브레(Ombré) 컬러 옵션을 적용한 플라잉스퍼를 공개했다. 옴브레는 벤틀리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외관 컬러 옵션으로 도장 작업에 걸리는 시간은 약 60시간이다. 특히 옴브레 가격은 6만8000달러(약 9천만원)로 E클래스나 5시리즈의 미국 가격보다 비싸다. 옴브레 바이 뮬리너 컬러 옵션은 벤틀리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비싼 외관 컬러 옵션이다. 옴브레 컬러 옵션 가격은 플라잉스퍼 기준 미국서 6만8000달러(약 9천만원)로 BMW 5시리즈, 벤츠 E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리뉴얼 오픈, 마니아 놀이터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리뉴얼 오픈, 마니아 놀이터로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브랜드 최초의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울 강남구 소재)'이 리뉴얼을 마치고 재개관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2014년 개관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고객 소통 공간'에서 리뉴얼을 통해 '자동차에 대한 모든 취향을 담은 놀이터'로 새롭게 변모했다. 새로운 콘셉트 아래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레이싱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현대차는 전시 관람과 체험 프로그램 참여에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