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MBC 새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 협찬

폭스바겐, MBC 새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 협찬

발행일 2011-07-12 14:35:47 윤지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7월 16일(토) 첫 방송되는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애정만만세’에 신형 투아렉을 비롯해 골프 GTI, 신형 제타, 페이톤, CC 등 폭스바겐의 대표 인기 차종을 대거 협찬한다.

<애정만만세>는 남편에게 배신당한 여성이 씩씩하게 현실을 극복한다는 내용의 코믹 드라마로, 폭스바겐코리아는 주인공의 캐릭터 및 컨셉에 맞춰 다양한 대표 모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4일 출시와 동시에 럭셔리 SUV의 새로운 시대를 알린 신형 투아렉은 인기 있는 중년 남성으로 등장하는 천호진(강형도 역)이 운전하며, 고성능 핫 해치의 아이콘 골프 GTI와 독일 감성 세단 신형 제타는 주인공 이태성(변동우 역)이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 주인공 이보영(강재미 역)의 전 남편이자 스타일리시하고 개성강한 역을 연기하는 진이한(한정수 역)이 다이내믹한 성능을 자랑하는 4도어 쿠페 CC를, 우아하면서도 유쾌한 스파 운영자 역의 김수미(크리스탈 박 역)는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모델 페이톤을 타고 등장 해 폭스바겐의 각 대표 모델과 캐릭터의 절묘한 조화를 이뤄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변정수, 이보영, 이태성 등의 개성있는 배우들과 함께 김수미, 박인환, 배종옥 등 연기파 배우 등이 총 출동하는 <애정만만만세>는 <황금 물고기>, <춘자네 경사났네> 등을 연출한 주성우 PD와 <살맛납니다>, <내 사랑 금지옥엽>, <황금신부> 등을 집필한 박현주 작가가 호흡을 맞춰 방송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이 외에도 MBC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우승팀(남녀 1명씩)에게 우수한 성능과 친환경성 및 각종 첨단기능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4도어 쿠페 CC TDI 블루모션 모델을 제공하고, 케이블채널 XTM 자동차 버라이어티 <탑기어 코리아>를 공식 협찬 하는 등 활발한 PPL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벤츠 CLA 전기차 기본형, LFP 배터리 탑재..주행거리 550km

벤츠 CLA 전기차 기본형, LFP 배터리 탑재..주행거리 550km

벤츠 신형 CLA 전기차 기본형의 제원 일부가 공개됐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Motor.es에 따르면 신형 CLA 전기차는 올해 하반기에 공식 공개되며, 58kWh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완충시 최대 550km를 주행한다. 전기모터 출력은 200마력대다. 신형 CLA는 지난 3월 공개된 3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다. 신형 CLA는 벤츠 차세대 플랫폼 MMA를 기반으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로 운영된다. 유럽 등 일부 시장에 먼저 출시된 신형 CLA는 벤츠가 생산을 늘릴 정도로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렉서스 LM 2026년형 공개, 실내 정숙성까지 업그레이드

렉서스 LM 2026년형 공개, 실내 정숙성까지 업그레이드

렉서스는 LM500h 2026을 공개했다. 2026년형 LM500h는 상품성 업데이트 버전으로 진동 감쇠 및 흡음재가 추가돼 실내 정숙성이 향상됐으며, 4인승 이그제큐티브 트림은 파워 슬라이딩 도어 버튼 위치가 변경되는 등 사용성이 개선됐다. 국내 도입도 예상된다. LM은 렉서스의 플래그십 MPV로 아시아 지역에서 쇼퍼드리븐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모델이다. LM 차명은 '럭셔리 무버'의 약자로 모든 탑승객에 편안한 승차감과 거주 공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LM은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토요타와 렉서스,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실시

토요타와 렉서스,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등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1일부터 8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룸, 배터리, 브레이크 관련 부품, 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침수 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