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운 좋은 운전자…사고차 가운데서 '뿅'

세계에서 가장 운 좋은 운전자…사고차 가운데서 '뿅'

발행일 2011-08-01 14:53:45 김상영 기자

자칫 생명을 잃을 수 있는 대형 교통사고를 유유히 빠져나간 운전자가 화제다.

최근 오토블로그와 해외 여러 자동차매체는 방글라데시에서 발생한 버스 충돌사고를 보도했다.

이 사고는 사거리로 보이는 교차로에서 초록색과 붉은색 줄무늬를 띈 버스가 신호를 무시하고 달리다 옆쪽에서 달려오던 버스와 충돌해 생겨났다. 신호를 위반한 버스는 뒷부분에 충격을 받아 그대로 옆으로 넘어졌다. 버스가 부딪치자 마자 승객들이 창문으로 뛰어내리는 모습이 놀랍다.

이어 사고를 낸 버스들 사이로 초록색 '툭툭(오토바이를 개조한 동남아 택시)' 차량이 유유히 지나간다. 이 차량은 버스 옆에 있어 다가오는 줄무늬 버스를 보지 못했지만 별 피해 없이 사고를 면했다. 차량의 속도가 조금 더 높았다면 넘어지는 버스에 깔리거나 충돌했을지도 모른다.

한 네티즌은 "세계에서 가장 운 좋은 운전자"라면서 '툭툭' 운전자의 행운을 칭찬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현대차 N 10주년, 하이브리드 N 모델 출시한다

현대차 N 10주년, 하이브리드 N 모델 출시한다

현대자동차는 경기 의왕시에 위치한 'N 아카이브'에서 고성능 브랜드 'N' 출범 1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기념식에서 N의 10주년을 기념해 N의 역사를 한데 모은 공간인 'N 아카이브'를 공식적으로 개소하고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현대 N은 현재 5개 모델(아이오닉 5 N, 아이오닉 6 N, 아반떼 N, i20 N, i30 N)로 구성된 라인업을 2030년까지 7개 모델 이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새롭게 투입될 N 모델은 글로벌 베스트셀링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쉐보레 추석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추첨으로 경품까지 증정

쉐보레 추석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추첨으로 경품까지 증정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 한국사업장이 추석 명절을 맞아 늘어나는 교통 수요에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과 연휴 운행을 도모하기 위한 '2025 추석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및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9월 22일(월)부터 10월 1일(수)까지 10일간, 전국 9개 직영 서비스센터 및 378개 협력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387개의 GM 서비스센터(일부 제외)에서 진행되며, 쉐보레 및 GMC 시에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캠페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미쓰비시 이클립스 크로스 공개, 르노 세닉과 어떤 사이?

미쓰비시 이클립스 크로스 공개, 르노 세닉과 어떤 사이?

미쓰비시는 이클립스 크로스 EV(Eclipse Cross EV)를 18일 공개했다. 새로운 이클립스 크로스 EV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르노 차세대 전기차 세닉을 기반으로 독특한 분할형 LED 헤드램프 등 미쓰미시 고유의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 주행거리는 최대 600km다. 이클립스 크로스 EV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기존 내연기관 이클립스 크로스를 대체한다. 이클립스 크로스 EV는 르노 차세대 전기차 세닉을 기반으로 제작된 사실상 형제차다. 이클립스 크로스 EV는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