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과 함께 ‘엔카도시락’을 출시하고 이를 대학생에게 천원에 제공하는 ‘엔카도시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엔카도시락’은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를 SK엔카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이용해 천원에 즐길 수 있으며, 총 3개월 동안 총 4만 2천 5백장이 발행된다. 전국의 모든 대학/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엔카도시락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에서 9월 3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2,500개가 발행된다. 쿠폰을 신청하고 SMS쿠폰을 발급 받아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천원으로 엔카도시락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9월 3일 10시부터 9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소셜커머스 쿠팡에서도 총 1만개의 쿠폰이 함께 발행된다. 쿠팡에서 받은 쿠폰은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뒤에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한 아이디당 일주일에 1회, 최대 2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전국에 있는 600여 개의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다. 메뉴는 한솥도시락의 인기메뉴인 마요시리즈 4종이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마케팅팀 남재식 팀장은 “학업, 취업난 등으로 지친 대학생들이 편하고 부담 없이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천원도시락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