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는 3월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엔진오일, 냉각수, 워셔액 등 24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입고 고객 전원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수리 금액별로 MB 컬렉션을 증정하며 ▲수입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한다.
또 더클래스 효성은 3월 세일즈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3월 E클래스 전차종 구매고객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 서비스를 해드리며 일부 차종(E200 CGI, E220 CDI, E300 엘레강스) 출고 고객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스타모바일 서비스와 미쉐린 타이어 쿠폰을 증정하고(선착순 150명) C클래스 전출고 고객에게 스타모바일 서비스 제공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E클래스와 C클래스 전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취득세 지원 또는 차량가격(10.5%, 운용리스) 지원 3가지 중 한가지를 택일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B클래스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긴 겨울이 끝나고 따뜻한 봄철을 맞아 서비스를 다시 한번 고객분들이 차량을 점검하고 타실 수 있도록 3월 봄맞이 알찬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