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이야기가 있는 뮤직쇼 [뉴턴]은 2일 방송에서 ‘역대 최고의 남자 아이돌’과 ‘역대 최고의 걸그룹’을 가릴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뉴턴]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뉴턴 차트’는 매주 새로운 주제에 관하여 시청자들이 홈페이지와 생방송 도중 모바일을 통해 투표에 참여해 차트의 순위를 직접 결정, 시청자가 뽑은 주인공들의 무대를 생방송으로 볼 수 있는 코너다.
‘뉴턴 차트’의 이번주 주제는 바로 가요계를 뒤흔든 ‘역대 최고의 아이돌 남자그룹과 걸그룹’. tvN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투표에서 최고의 남자그룹은 동방신기와 빅뱅이 박빙의 승부를 펼치고 있으며, 또 역대 최고의 걸그룹으로는 소녀시대와 핑클이 뜨거운 경합을 벌이고 있다.
2일 방송에서는 선정위원단 선택(50%)에 온라인 투표(30%), 실시간 모바일 투표(20%)를 합쳐 최종 1위를 가릴 예정. 이어 최근 인기있는 제국의 아이들, 틴탑 등 아이돌들이 총출동해 역대 아이돌들을 재현하며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여성 아이돌 그룹도 등장해 핑클, SES, 베이비복스 등 역대 걸 그룹의 계보를 쫙 훑어보는 댄스퍼레이드를 선사하며 세대를 아울러 모든 팬들의 감성을 흠뻑 적실 무대가 준비돼 있다.
항상 다채로운 주제로 시청자와 관객들 모두 즐길 수 있는 ‘뉴턴 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뉴턴]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황재원 기자 jwstyles@top-rider.com <보이는 자동차 미디어, 탑라이더(www.top-ri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