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게임, 제2차 세계대전 <웹2차대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오픈게임, 제2차 세계대전 <웹2차대전> 채널링 서비스 시작

서비스 오픈 기념 게임아이템, 캐쉬 및 프리미엄 의류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발행일 2011-05-12 12:43:04 박태준 기자

게임 포털 오픈게임(www.opengame.kr, 대표 박종화)는 ㈜감마니아(www.gamania.co.kr, 대표 알버트 류)와 계약을 맺고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웹2차대전>을 12일(목)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오픈게임에서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는 웹게임 <웹2차대전>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연합군와 독일군의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구현, 긴장감 넘치는 실시간 대규모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삼국지류의 타 웹게임들과 차별화되는 게임이다. 또한, <웹2차대전>에서는 실존했던 전설적인 명장인 사막의 여우 ‘롬멜’, 공군 사령관 ‘칼 스패츠’ 등의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재미요소가 있어 오픈 이후 지금까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오픈게임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세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회원들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다이아몬드’을 증정하는 ‘장군님의 입대선물’ 이벤트와 시청 5레벨을 달성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캐쉬를 지급하는 ‘시청 5레벨 달성’ 이벤트, 장교 20레벨을 달성하는 회원에게 분대장세트와 프리미엄 의류 등을 지급하는 ‘장교 20레벨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스인터렉티브 게임사업부 홍석진 과장은 “웹2차대전은 간편한 조작법과 활성화된 커뮤니티로 누구나 전쟁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며 “작년 8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 오픈게임 유저들도 웹2차대전의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픈게임에서 최초로 시도한 게임아이템소셜커머스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유저들이 오픈게임을 찾아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픈게임에서는 ‘웹2차대전’을 비롯하여 현재 봉신연의, 천하쟁패, 컬쳐스온라인, 로드워 등 5종의 웹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5월 중으로 2D RPG와 3D RPG 웹게임, 클라이언트 레이싱 게임 등의 4~5종의 게임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오픈게임 공식홈페이지(http://open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렉서스 LM 2026년형 공개, 실내 정숙성까지 업그레이드

렉서스 LM 2026년형 공개, 실내 정숙성까지 업그레이드

렉서스는 LM500h 2026을 공개했다. 2026년형 LM500h는 상품성 업데이트 버전으로 진동 감쇠 및 흡음재가 추가돼 실내 정숙성이 향상됐으며, 4인승 이그제큐티브 트림은 파워 슬라이딩 도어 버튼 위치가 변경되는 등 사용성이 개선됐다. 국내 도입도 예상된다. LM은 렉서스의 플래그십 MPV로 아시아 지역에서 쇼퍼드리븐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모델이다. LM 차명은 '럭셔리 무버'의 약자로 모든 탑승객에 편안한 승차감과 거주 공간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LM은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토요타와 렉서스,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실시

토요타와 렉서스,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실시

한국토요타자동차는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등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7월 21일부터 8월 30일까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엔진룸, 배터리, 브레이크 관련 부품, 차량 내∙외부 점검 등 빗물 유입과 관련된 총 14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침수 피해로 인한 유상 수리 시 최대 300만원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이례적인 폭우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수해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수해 피해 정비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 지원 서비스는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2주 간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문 테크니션이 차량 침수 여부 및 내&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