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밴드경연대회에 패션스쿠터 '비노(VINO)' 협찬

야마하, 밴드경연대회에 패션스쿠터 '비노(VINO)' 협찬

발행일 2011-09-20 16:59:46 김상영 기자

야마하스포츠코리아는 지난 17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열린 아마추어 밴드 경연대회 ‘2011 아시안비트 야마하 페스티벌’에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야마하 비노 스쿠터를 증정했다고 밝혔다.

야마하 비노(VINO 50)는 수랭4행정 기관의 1인승 스쿠터다. 4 스트로크 50cc용 수랭 SOHC 3밸브 엔진이 탑재됐다. 야마하 측은 로커암과 캠축이 접촉하는 부분에 전용 설계한 리들 로커암 베어링을 사용하여 캠축에 섭동저항을 저감하여 부드러운 엔진 성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또, 야마하의 독자적인 도난방지 시스템 G-LOCK과 다양한 수납공간, 시트를 열지 않고 연료 주입이 가능한 연료 주입구 등이 특징이라고 야마하 측은 전했다.

‘2011 아시안비트 야마하 페스티벌’에서 경품으로 증정된 비노의 판매가격은 268만원이며 연비는 리터당 66km에 달한다.

한편, 야마하스포츠코리아는 ‘2011 아시안비트 야마하 페스티벌’에서 V-MAX, 슈퍼테네레 등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하고 레이싱모델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벤틀리 컨티넨탈 하이브리드 출고 개시, 가격은 3억4610만원

벤틀리 컨티넨탈 하이브리드 출고 개시, 가격은 3억4610만원

벤틀리코리아는 신형 컨티넨탈 GT의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형 컨티넨탈 GT는 4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탑재해 총 출력 782마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 12.5km/ℓ, EV 주행거리 64km를 확보했다. 가격은 3억4610만원이다. 신형 컨티넨탈 GT 국내 세부 가격은 스피드 3억4610만원, 뮬리너 3억7400만원이다. 신형 컨티넨탈 GT는 4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벤틀리코리아가 하이브리드 엔진을 통해 전동화 시대를 여는 모델이기도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보조금 내가 대신 줄게", 폭스바겐..ID.5 보조금 지원

폭스바겐코리아는 ID.5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보조금 지원은 최근 ID.5가 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됨에 따라 마련된 자발적 조치로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 수준에 맞춰 고객에게 제공된다. ID.5 가격은 6099만원이다. ID.5는 폭스바겐코리아 전동화 전략의 두 번째 핵심 모델로 스포티한 스타일이 강조된 쿠페형 SUV다. ID.5는 프로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6099만원이다. ID.5는 이달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가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지프 레콘 하반기 공개, 지프의 디펜더..국내 출시는?

지프 레콘 하반기 공개, 지프의 디펜더..국내 출시는?

지프 레콘(Recon)이 올해 하반기에 공개된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카에 따르면 지프는 레콘 월드프리미어를 올해 말 진행할 계획이다. 레콘은 지프 랭글러에 근접하는 오프로드 성능과 482km 주행거리가 목표인 차세대 오프로더다. 레콘은 국내 출시도 예정됐다. 지프 영국 법인 대표는 오토카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콘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모델이다. 레콘은 랜드로버의 최신 디펜더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레콘은 랭글러의 모든 것을 현대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