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설명회’, 현대차 '에쿠스 프라이빗 쇼룸' 가보니

‘고품격 설명회’, 현대차 '에쿠스 프라이빗 쇼룸' 가보니

발행일 2013-01-17 01:05:15 김한용 기자

현대차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갤러리 ‘네이처 포엠’에서 신형 에쿠스 사전계약 고객 및 VVIP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프라이빗 쇼룸을 운영해왔다. 

에쿠스 프라이빗 쇼룸은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고급스럽고 아늑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쇼룸은 찾은 고객은 전문 설명 요원을 통해 차량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신차를 관람할 수 있다. 또 아늑한 고객 라운지에서 음료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특히 현대차는 고객 라운지에 85년 전통의 영국 대표 스피커 브랜드 ‘탄노이(Tannoy)’의 최고급 스피커 ‘킹덤 로얄(Kingdom Royal)’을 비치해 고객들이 최고 음질의 음악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 현대차 에쿠스 프라이빗 쇼룸

방문 당시 전문 프리젠테이션 요원인 김황 씨는 “현재 신형 에쿠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곳은 프라이빗 쇼룸 밖에 없다”면서 “직접 차량을 보지 못하고 사전 계약한 고객들을 초청해 차량 상세 설명을 하기도 하고 감안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프라이빗 쇼룸 운영 외에도 3월까지 신형 에쿠스 출고 고객에게 고급 골프백 브랜드인 허스키가 특별 제작한 한정판 골프백 세트도 제공한다. 또 이달까지 출고되는 에쿠스 고객에게는 ‘오토삭 스노우 체인’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달 28일 사전 계약 개시 이후 사전 계약자가 1200명에 달하는 등 수입 경쟁차를 능가하는 명품세단으로 다시 태어난 에쿠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세계 최고 수준의 상품성과 프리미엄 마케팅을 이어가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세단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벤틀리 컨티넨탈 하이브리드 출고 개시, 가격은 3억4610만원

벤틀리 컨티넨탈 하이브리드 출고 개시, 가격은 3억4610만원

벤틀리코리아는 신형 컨티넨탈 GT의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형 컨티넨탈 GT는 4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를 탑재해 총 출력 782마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 12.5km/ℓ, EV 주행거리 64km를 확보했다. 가격은 3억4610만원이다. 신형 컨티넨탈 GT 국내 세부 가격은 스피드 3억4610만원, 뮬리너 3억7400만원이다. 신형 컨티넨탈 GT는 4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벤틀리코리아가 하이브리드 엔진을 통해 전동화 시대를 여는 모델이기도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보조금 내가 대신 줄게", 폭스바겐..ID.5 보조금 지원

폭스바겐코리아는 ID.5 전기차 보조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보조금 지원은 최근 ID.5가 환경부의 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됨에 따라 마련된 자발적 조치로 지역별 전기차 보조금 수준에 맞춰 고객에게 제공된다. ID.5 가격은 6099만원이다. ID.5는 폭스바겐코리아 전동화 전략의 두 번째 핵심 모델로 스포티한 스타일이 강조된 쿠페형 SUV다. ID.5는 프로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6099만원이다. ID.5는 이달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가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지프 레콘 하반기 공개, 지프의 디펜더..국내 출시는?

지프 레콘 하반기 공개, 지프의 디펜더..국내 출시는?

지프 레콘(Recon)이 올해 하반기에 공개된다. 해외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카에 따르면 지프는 레콘 월드프리미어를 올해 말 진행할 계획이다. 레콘은 지프 랭글러에 근접하는 오프로드 성능과 482km 주행거리가 목표인 차세대 오프로더다. 레콘은 국내 출시도 예정됐다. 지프 영국 법인 대표는 오토카와의 인터뷰를 통해 "레콘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모델이다. 레콘은 랜드로버의 최신 디펜더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레콘은 랭글러의 모든 것을 현대

뉴스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