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세상을 품을 프로액티브 리더 모여라!

한국타이어, 세상을 품을 프로액티브 리더 모여라!

발행일 2013-09-27 10:08:49 김진우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2013년 하반기 공개채용으로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우수 인재를 선발한다.

'세상을 품을 당신의 내일' 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2013년 하반기 공개 채용은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연구개발, 생산∙기술 부문에 걸쳐 총 100여 명의 글로벌 인재를 선발한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성검사, 1차 면접(역량∙PT∙영어회화), 2차 면접(토론∙인성)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1월 1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글로벌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그리고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채용 정보는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학생 및 입사 희망자들과의 진솔한 소통이 이루질 수 있도록 채용 기간 동안 찾아가는 채용설명회, 잡카페, 한국타이어의 연구소 및 공장제조시설 등을 견학하고 회사 현황을 소개받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Proactive Lab Tour)를 운영한다. 특히 채용설명회는 해당 대학 참가자가 100명이 넘을 경우 지역 사회복지 기관에 자전거를 기증하는 사회공헌활동도 병행한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올해 대규모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 등 리딩 글로벌 타이어 컴퍼니로서 눈부신 도약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와 함께 세상을 품을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폭스바겐 타이론 하이브리드 공개, 기름없이 '123km' 주행 가능

폭스바겐 타이론 하이브리드 공개, 기름없이 '123km' 주행 가능

폭스바겐은 타이론 e하이브리드를 23일 공개했다. 타이론 e하이브리드는 1.5 가솔린 엔진 기반 엔트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로 총 출력 204마력을 발휘하며, EV 모드로 최대 123km를 주행할 수 있다. 타이론은 티구안 롱보디로 국내 투입은 미정이다. 타이론은 기존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대체하는 모델이다. 타이론은 폭스바겐 SUV 라인업 중 티구안과 투아렉 사이에 위치한다. 타이론은 유럽 차명으로 미국에는 신형 티구안으로 최근 판매가 시작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기아 PV5, 스포티지 크기로 카니발급 공간 확보

기아 PV5, 스포티지 크기로 카니발급 공간 확보

기아가 지난 22일 PV5 테크 데이를 개최하고 고객 중심 개발 과정과 핵심 기술을 공개했다. PV5는 전동화 전용 PBV로 전용 플랫폼 E-GMP.S가 적용돼 실내 공간이 극대화됐다. 또한 목적에 따라 바디 최대 16종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내달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 PV5는 기아 최초의 전동화 전용 PBV(Platform Beyond Vehicle)다. PV5에 사용된 PBV 전용 플랫폼 E-GMP.S는 개발 체계인 통합 모듈러 아키텍처(IMA)를 기반으로 PBV 잠재 고객의 사용 환경을 고려해 극대화된 실내

오토칼럼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더 기아 PV5(E-GMP.S) 테크데이 - 미디어 Q&A

더 기아 PV5(E-GMP.S) 테크데이 - 미디어 Q&A

Q1. 1) 페달 오조작 안전 보조 2세대의 경우 기존 캐스퍼 EV 대비 어느정도로 차이가 있나요? 2) 플레오스 FMS 적용했다고 하셨는데, 사용자들의 불만은 5세대, ccNC 등 이전의 소프트웨어들이 한세대 활용되고 버림받는다는 것입니다. 기존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없나요? 3) 국내에 들어와 있는 중국산 전기 밴 중에 SEA라는 게 있습니다. 이 차량이 크기와 휠베이스가 더 긴데 회전 반경은 더 짧거든요. 어떤 모델들하고 비교를 하신 건지 궁금

업계소식이한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