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공효진 달빛 연애 함께한 그 차는?

이진욱, 공효진 달빛 연애 함께한 그 차는?

발행일 2014-05-29 15:58:45 박태준 기자
대표적인 패션피플 스타 공효진과 떠오르는 훈남 이진욱의 열애설이 터졌다. 유명인이라 세간의 시선을 의식한 듯 주로 자동차를 이용한 달밤 데이트를 즐겼지만, 날카로운 파파로치의 카메라를 피해가진 못했다.
 
이진욱과 공효진이 사랑을 속삭인 공간은 주로 차 안이었는데, 파파로치 컷에 찍힌 듬직한 SUV 한 대가 눈에 띈다. 이 차는 랜드로버의 올 뉴 레인지로버 에인트리 그린 메탈릭 색으로 추측된다.
 
최근 많은 스타들이 랜드로버를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올 뉴 레인지로버는 지난 1월 이승기와 윤아의 데이트에도 등장했다. 또한 요새 가장 바쁜 MC 전현무의 애마 역시 랜드로버의 디스커버리 모델이다.
 
공효진 이진욱 데이트 현장에서 발견된 올 뉴 레인지로버의 신차가격은 1억 6,350만원~2억 60만원이다. 중고차 사이트 카즈(www.carz.co.kr)의 관계자는 “이 모델은 아직 중고매물이 거의 없는 최신차량이지만 구형모델인 레인지로버는 중고차시장에서도 모습을 찾을 수 있다. 최근 연예인 차량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중고매물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레인지로버 2011연식 4.4 TDV8 Vogue는 현재 8,900만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으며 같은 연식의 V8 5.0 Supercharged는 9,790만원 선의 중고시세를 보이고 있다.
댓글 (0)
로그인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폭스바겐 타이론 하이브리드 공개, 기름없이 '123km' 주행 가능

폭스바겐 타이론 하이브리드 공개, 기름없이 '123km' 주행 가능

폭스바겐은 타이론 e하이브리드를 23일 공개했다. 타이론 e하이브리드는 1.5 가솔린 엔진 기반 엔트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로 총 출력 204마력을 발휘하며, EV 모드로 최대 123km를 주행할 수 있다. 타이론은 티구안 롱보디로 국내 투입은 미정이다. 타이론은 기존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대체하는 모델이다. 타이론은 폭스바겐 SUV 라인업 중 티구안과 투아렉 사이에 위치한다. 타이론은 유럽 차명으로 미국에는 신형 티구안으로 최근 판매가 시작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기아 PV5, 스포티지 크기로 카니발급 공간 확보

기아 PV5, 스포티지 크기로 카니발급 공간 확보

기아가 지난 22일 PV5 테크 데이를 개최하고 고객 중심 개발 과정과 핵심 기술을 공개했다. PV5는 전동화 전용 PBV로 전용 플랫폼 E-GMP.S가 적용돼 실내 공간이 극대화됐다. 또한 목적에 따라 바디 최대 16종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내달 고객 인도가 시작된다. PV5는 기아 최초의 전동화 전용 PBV(Platform Beyond Vehicle)다. PV5에 사용된 PBV 전용 플랫폼 E-GMP.S는 개발 체계인 통합 모듈러 아키텍처(IMA)를 기반으로 PBV 잠재 고객의 사용 환경을 고려해 극대화된 실내

오토칼럼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더 기아 PV5(E-GMP.S) 테크데이 - 미디어 Q&A

더 기아 PV5(E-GMP.S) 테크데이 - 미디어 Q&A

Q1. 1) 페달 오조작 안전 보조 2세대의 경우 기존 캐스퍼 EV 대비 어느정도로 차이가 있나요? 2) 플레오스 FMS 적용했다고 하셨는데, 사용자들의 불만은 5세대, ccNC 등 이전의 소프트웨어들이 한세대 활용되고 버림받는다는 것입니다. 기존 소프트웨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은 없나요? 3) 국내에 들어와 있는 중국산 전기 밴 중에 SEA라는 게 있습니다. 이 차량이 크기와 휠베이스가 더 긴데 회전 반경은 더 짧거든요. 어떤 모델들하고 비교를 하신 건지 궁금

업계소식이한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