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 호주 법인은 HR-V 풀체인지 하이브리드의 사양을 공개했다. 신형 HR-V는 CR-V보다 작은 콤팩트 SUV로 쿠페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1.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 기반의 하이브리드가 얹어져 복합연비 23.2km/ℓ를 제공한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3세대 HR-V는 하이브리드와 가솔린으로 운영된다. 하이브리드 모델인 e-HEV L에는 1.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조합돼 합산 총 출력 129마력, 최대토크 25.8kgm의 성능을 낸다. 복합연비는 23.2km/ℓ(4.3ℓ/100km)다. 가솔린에는 자연흡기 엔진이 얹어졌다.


1.5리터 4기통 엔진의 최고출력은 119마력, 최대토크는 14.8kgm다. 복합연비는 17.2km/ℓ(5.8ℓ/100km)다. 신형 HR-V는 전방 충돌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하이빔 어시스트 등으로 구성된 혼다 센싱과 내리막길 제어 시스템 등이 기본 사양이다.


신형 HR-V 하이브리드에는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지능형 속도 보조 장치, LED 액티브 코너링 램프, 어쿠스틱 윈드 스크린, 전동 트렁크 등이 추가된다. 신형 HR-V는 쿠페형 루프라인을 특징으로 슬림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 및 리어램프가 적용됐다.


이중 패널 파노라마 선루프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나타내는 푸른빛 혼다 엠블럼이 제공된다. 실내에는 9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3-스포크 다기능 스티어링 휠, 혼다 매직 시트, USB 포트가 포함된 2열 송풍구 등이 탑재됐다. 크롬 및 유광 블랙 트림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