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 인도 법인은 베뉴 부분변경 N 라인을 공개했다. 베뉴 N 라인은 베뉴 부분변경을 기반으로 스포티한 실내외 스타일,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 업그레이드가 특징이다. 파워트레인은 인도 기준 최고출력 120마력 1.0리터 3기통 터보 엔진이 얹어졌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베뉴는 인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소형 SUV 중 하나다. 특히 베뉴는 현대차 인도 법인 판매량의 약 18~20%를 차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기아 셀토스에 판매량이 밀렸다. 업계에서는 현대차 경형 SUV 캐스퍼의 등장 등으로 베뉴 부분변경의 투입이 불확실하다고 전망했다.


베뉴 부분변경은 현대차 팰리세이드 부분변경과 유사한 디자인을 갖췄다. 신형 베뉴 N 라인의 전면부 범퍼에는 새로운 알루미늄 스타일 스키드 플레이트, 스포티하게 디자인된 공기흡입구가 적용됐다. 전면부 범퍼와 루프, 사이드실, 측면 펜더 등에 빨간색 포인트가 추가됐다.


16인치 N 라인 전용 휠이 제공된다. 후면부 스포일러 크기가 확대됐다. 머플러는 크롬으로 마감됐다. 배기음이 강화됐다. 실내에는 N 라인 스포츠 시트, 도어 트림과 대시보드 및 기어노브 빨간색 파이핑과 스티칭, 알루미늄 페달,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 등이 탑재됐다.


베뉴 부분변경 N 라인은 8인치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디지털 계기판, BOSE 사운드 시스템, 선루프가 기본이다. 파워트레인은 1.0리터 3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DCT 변속기로 구성됐다. 최고출력은 120마력이다. 튜닝된 서스펜션과 스티어링,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