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바루는 임프레자 풀체인지를 미국서 공개했다. 6세대 임프레자는 이전 세대와 다르게 해치백으로만 운영되며, 새로운 내외관 디자인이 적용됐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및 2.5리터 4기통 박서 엔진이 얹어졌다. 6단 수동변속기 사양은 지원하지 않는다. 가격은 추후 공개된다.


임프레자는 일본 브랜드 스바루의 콤팩트한 스포츠 모델이다. 신형 임프레자는 이전 세대와 다르게 세단 없이 해치백으로만 운영된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및 2.5리터 4기통 수평대향 엔진이 얹어졌다. 포르쉐의 박서 엔진과 유사한 구성이다. 6단 수동변속기 옵션은 없다.


2.0리터 엔진은 CVT와 조합돼 최고출력 154마력, 최대토크 20.1kgm의 성능을 낸다. 2.5리터 엔진은 수동 모드를 지원하는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은 185마력, 최대토크는 24.6kgm다. 5세대 임프레자 WRX와 같은 듀얼 피니언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랙이 기본이다.


신형 임프레자에는 스포츠 튜닝 서스펜션, 대용량 브레이크 시스템 등이 탑재됐다. 외관에는 날렵하게 디자인된 그릴과 전면부 헥사고날 그릴 등 스바루 최신 디자인 언어가 번영됐다. 실내에는 11.6인치 세로형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 60:40 분할 폴딩 2열 시트가 적용됐다.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은 탑승객의 위치를 인식해 온도를 높이거나 낮추는 기능을 지원한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수 있다. 신형 임프레자는 자동 긴급 제동, 차량 보안 경고 알림, 교통 사고 지원, 긴급 지원, 차량 월간 상태 보고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