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는 CLA 부분변경을 18일(현지시간) 공개했다. CLA 부분변경은 기존의 매끈한 외관 디자인을 기반으로 헤드램프 내부 그래픽과 후면부 범퍼 디퓨저 등이 소폭 변경됐다. 일부 파워트레인에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추가됐다.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개선됐다.

CLA는 쿠페 차량 특유의 루프라인을 가진 아름다운 디자인, 저중심 설계로 벤츠 동급 모델 중 가장 스포티한 주행 특징을 갖는다. CLA 부분변경은 기존 CLA의 디자인 완성도가 높은 만큼 외관 변화는 보수적이다. 헤드램프 내부에는 신규 그래픽과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

그릴에는 삼각별 패턴이 삽입됐다. 후면부 범퍼 하단에는 새롭게 설계된 디퓨저가 탑재됐다. 실내는 2개의 10.25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을 기본으로 카본 스타일 트림, 브라운 마이크로 파이버, 우드 트림 등의 옵션을 제공한다.

신형 CLA는 차선 유지 보조는 조향 제어가 개선됐으며, 360도 서라운드 뷰가 기본이다. 신형 CLA 250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최고출력 221마력을 발휘한다. CLA 고성능 모델인 35 AMG도 변경됐다.

AMG CLA 35는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302마력을 낸다. 헤드램프와 리어램프 내부 그래픽이 수정됐으며, 45 S는 고정형 리어 스포일러가 포함된 AMG 공기역학 패키지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