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는 X6 부분변경을 공개했다. 신형 X6는 날렵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와 화살표 형상의 새로운 주간주행등 등 전면부 변화를 특징으로 모든 트림에서 M 스포츠 패키지를 기본화해 스포티한 이미지가 강화됐다. BMW 최신 편의 사양이 추가됐다. 국내 출시 시기는 미정이다.


X6 부분변경 전면부에는 기존 모델과 비교해 날렵하게 디자인된 헤드램프, 화살표 형상의 새로운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 범퍼 하단에는 팔각형 모양의 검정색 장식이 추가됐는데, X5와 차별화된 디자인이다. 키드니 그릴은 LED 라이팅 그릴인 아이코닉 그릴 옵션을 지원한다.


신규 휠이 추가됐다. 후면부 범퍼 하단에는 차체 컬러와 같은 디퓨저가 탑재됐다. X6 부분변경은 모든 트림에서 M 스포츠 패키지가 기본이다.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4.9인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토글식 기어 레버 등이 추가됐다.


BMW 7시리즈 풀체인지와 같은 앰비언트 라이트 바가 제공된다. 센터페시아 버튼 일부는 터치식으로 변경됐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증강 현실 내비게이션, 음성 인식 등을 지원한다. 신형 X6는 어댑티브 댐퍼, 가솔린 및 디젤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기본이다.


신형 X6에 신설된 M60i는 4.4리터 V8 S68 엔진이 얹어져 최고출력 523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4.1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용량이 29.5kWh로 늘었으며, 전기 모드로 최대 64km를 주행할 수 있다. 충전 속도가 개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