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자동차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는 SNS에 연비를 인증한 시승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XM3 E-Tech 하이브리드(1명)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22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된다.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XM3 E-Tech 하이브리드 챌린지’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시승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XM3 E-Tech 하이브리드(1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매주 각 20명씩 추첨해 10명에게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시승권, 10명은 주유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챌린지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시승하고 연비 기록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늘(22일)부터 7월 16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한편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그룹 F1 경주차의 하이브리드 기술 노하우를 접목해 개발됐다. 50km/h 이하 도심 구간에서 최대 75%까지 전기 모드로 주행이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100% 전기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B-모드로 전기차에 가까운 구동 시스템을 갖췄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연비왕 챌린지를 통해 자동차 전문 기자가 선정한 2023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소비자들의 체험으로 직접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