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코리아는 XT4 부분변경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신형 XT4는 캐딜락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외관, 총 33인치 커브드 어드밴스드 LED 디스플레이와 AKG 스튜디오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된 실내가 특징이다.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가격은 6120만원이다.


XT4 부분변경은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6120만원이다. XT4 부분변경은 6월 초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신형 XT4에는 캐딜락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 전면부에는 파라매트릭 패턴 그릴, 수직형 시그니처 주간주행등과 헤드램프 등이 탑재됐다.


신형 XT4 측면부는 광범위한 다크 하이그로시 소재와 다크 루프레일, 새로운 20인치 휠이 특징이다. 에메랄드 레이크 메탈릭, 미드나잇 스카이 메탈릭, 딥 씨 메탈릭 등 총 6개 외관 컬러로 운영된다. 실내는 캐딜락 전기차 리릭에서 영감을 얻은 완전히 새로운 레이아웃이다.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통합된 총 33인치 커브드 어드밴스드 LED 디스플레이, 앰비언트 램프, 14 스피커가 포함된 AKG 스튜디오 오디오 시스템, 1열 열선 및 통풍 시트, 2열 열선 시트, 에어 이오나이저 등이 적용됐다. 특히 동급에서 유일하게 1열 마사지 시트를 제공한다.


33인치 디스플레이는 9K 해상도를 지원하며, 10억가지 이상의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등이 포함된 최신 ADAS 시스템이 기본이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트윈스크롤 터보 엔진이다.


9단 자동변속기와 조합돼 최고출력 238마력, 최대토크 35.7kgm를 발휘한다. 액티브 스포츠 서스펜션과 가변 댐핑 컨트롤, ESE(Engine Sound Enhancement),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 등이 적용됐다. 복합연비는 10.3km/ℓ다. 4개의 휠 구동력을 자유롭게 배분하는 AWD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