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딜락은 XT4 부분변경 추가 이미지를 3일(현지시간) 공개했다. XT4 부분변경은 캐딜락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된 전면부, 상위 모델과 같은 총 3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등이 적용됐다. 신형 XT4는 스포츠 트림으로 3일 국내 사전계약이 시작됐다. 가격은 6120만원이다.


신형 XT4는 스포츠 단일 트림으로 3일 국내 사전계약이 시작됐다. 가격은 6120만원이다. 이전 XT4와 비교해 200만원 인상됐다. 6월 초 고객 인도가 시작될 예정이다. XT4는 지난 2021년 국내 데뷔한 콤팩트 SUV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젊은 고객에게 사랑받아 왔다.


신형 XT4 전면부에는 캐딜락 최신 디자인 언어가 반영됐다. 전면부는 클래식 캐딜락 V를 재해석한 그릴에는 파라메트릭 패턴이 배치됐으며, 고유 시그니처를 계승한 수직형 주간주행등이 적용됐다. 분할형 헤드램프는 범퍼에 낮게 배치됐다. 리어램프 내부 그래픽이 변경됐다.


XT4 부분변경은 새롭게 디자인된 20인치 휠을 제공한다. 신형 XT4는 에메랄드 메탈릭, 미드나이트 스카이 메탈릭 등 3개의 외관 컬러가 신설됐다. 실내는 캐딜락 리릭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아웃이다.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통합된 총 33인치 디스플레이가 기본이다.


디스플레이는 9K 해상도를 지원한다. 디스플레이 테두리는 브러시드 알루미늄으로 마감됐다. 14개 스피커가 포함된 AKG 스튜디오 스테레오 사운드 시스템, 회전식 다이얼 인포테인먼트 제어 컨트롤러가 적용됐다. 카본 및 원목 소재와 캐딜락 자수 패턴으로 고급감이 강조됐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가 내장됐다. 1열 및 2열 열선 시트, 1열 통풍 및 마사지 시트가 적용됐다. 향상된 자동 긴급 제동,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등으로 구성된 최신 ADAS가 기본이다. 전/측면 보행자 및 자전거 통행 경고가 추가됐다.


신형 XT4 국내 사양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 사륜구동이 조합돼 최고출력 238마력, 최대토크는 35.7kgm다. 복합연비는 20인치 휠 기준 10.3km/ℓ다. 실린더 비활성화 시스템, 액티브 스포츠 서스펜션, 가변 댐핑 컨트롤, ESE 등을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