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렉서스 신형 ES가 대부분 공개됐다. 중국 자동차 전문매체 오토홈에 게재된 신형 ES는 2차 부분변경으로 외관 디자인이 소폭 변경됐으며, 실내에는 15인치 디스플레이 등 신규 사양이 배치됐다. 공조기 등 전반적인 차량 제어는 디스플레이로 가능해졌다. 11월 15일 공개 예정이다.


신형 ES는 7세대 2차 부분변경 모델이다. 신형 ES는 11월 15일 중국 광저우 모터쇼를 통해 공개가 예고됐다. 신형 ES는 올해 중국을 시작으로 2025년 글로벌 판매가 시작된다. ES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모델로 현행 모델은 7세대 1차 부분변경이다. 신형 ES 투입도 유력하다.


신형 ES 실내에는 새로운 디지털 계기판과 15인치 센터페시아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디스플레이 양쪽 4개의 버튼과 2개의 다이얼, 볼륨 다이얼을 제외한 물리 버튼이 대부분 삭제됐다. 아날로그 시계는 유지됐다. 공조기를 포함한 전반적인 차량 제어는 디스플레이로 가능하다.


신형 ES 외관은 전면부를 중심으로 변경됐다. 신형 ES 전면부에는 렉서스 최신 스타일 패턴이 포함된 스핀들 그릴과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헤드램프 내부의 'Z'자형 주간주행등은 하단에 배치된 현행 모델과 다르게 상단에서 헤드램프를 감싸는 형태로 바뀌었다.


또한 전면부 범퍼 측면에는 '송곳니' 형상의 크롬 가니쉬가 추가됐다. 후면부 테일램프는 좌우가 연결된 형태로 내부에는 'L'자형 그래픽이 배치됐다. 렉서스 로고를 대신해 레터링이 사용됐다.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같다. 하이브리드는 2.5 엔진을 기반으로 총 출력 218마력을 발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