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는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반항적 이미지를 강조한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 중 첫 번째 모델로 차량 곳곳에 블랙과 레드 컬러가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브레드 에디션 전용 엠블럼도 적용됐다. 가격은 4800만원이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 3종 중 첫 번째 모델이다.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는 레니게이드가 최근 출시된 소형 전기 SUV 어벤저에게 지프의 막내 자리를 넘겨주고 사춘기에 접어든 듯한 반항적 이미지를 강조, 국내 존재감을 각인시키고자 기획됐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가격은 4800만원이다. 30대 한정 판매된다. 브레드는 블랙과 레드의 컬러 조합을 뜻하는 합성어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블랙 클리어 코트 컬러 보디에 또 다른 질감의 블랙 컬러와 레드 컬러가 차량 곳곳에 더해졌으며, 전용 엠블럼이 적용됐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무광 블랙 보닛 데칼, 블랙 하이그로시 안개등 베젤 및 그릴 링, 레드 컬러 포인트 브레이크 캘리퍼, 레드 컬러 지프 로고 및 레니게이드 상품명 로고 배지 등을 제공한다. 전면부 세븐-슬롯 중 2개의 그릴 링과 사이드 미러 커버에도 레드가 추가됐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리미티드 FWD 1.3을 기반으로 한다. 1.3리터 멀티에어2 가솔린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가 조합돼 최고출력 173마력을 발휘한다. 지프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 8.4인치 유커넥트 디스플레이, 트레일러 스웨이 댐핑, 전복 방지 시스템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