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는 신형 캠리 글로리어스 에디션(Glorious Edition)을 24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신형 캠리 글로리어스 에디션은 스포티함이 강조된 보디킷과 무광 그레이 외관 컬러, 벨벳과 가죽으로 고급감이 향상된 실내가 특징이다. 글로리어스 에디션은 중국 전용으로 알려졌다.


신형 캠리 글로리어스 에디션은 중국 전용으로 알려진 스페셜 모델이다. 신형 캠리 글로리어스 에디션 외관은 무광 그레이 컬러로 마감됐다. 토요타 엠블럼과 트렁크 및 사이드 캠리 레터링은 블랙 컬러로 도색됐다. 신형 캠리 글로리어스 에디션에는 전용 보디킷이 적용됐다.


전면부에는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범퍼 스플리터 등이 탑재됐다. 측면부는 스포티하게 디자인된 19인치 휠을 제공한다. 후면부에는 글로리어스 에디션 전용 디퓨저와 립 스포일러가 적용됐다. 실내에는 64컬러 앰비언트 램프가 대시보드와 도어 트림에 패턴 형태로 배치됐다.


또한 벨벳과 가죽 소재 등으로 고급감이 강조됐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선루프, 2열에서 1열 시트를 조작할 수 있는 'Boss Key' 버튼 등이 기본이다. 파워트레인은 2.0 하이브리드를 기본으로 2.5 하이브리드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신형 캠리는 9세대 풀체인지 모델로 지난달 국내에 출시됐다. 신형 캠리는 XLE와 XLE 프리미엄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각각 4800만원, 5360만원이다. 신형 캠리 국내 사양은 1열 통풍 시트, 최신 ADAS 등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 탑재했다. 최신 2.5 하이브리드가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