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아이오닉5 N DK 에디션(Drift King Edition) 티저를 8일 공개했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은 카본으로 제작된 전면부 범퍼 스플리터가 포함된 전용 보디킷, 초대형 리어 윙, 더욱 날카로운 스타일의 사이드 스커트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 오는 10일 공식 공개된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은 드리프트 킹으로 유명한 일본의 츠치야 케이치와 협업해 특별판으로 제작됐다. 참고로 현대차는 지난 2023년 호주 트랙에서 츠치야 케이치가 아이오닉5 N으로 드리프트하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츠치야 케이치는 정말 재미있다고 표현한 바 있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은 오는 1월 10일부터 일본에서 열리는 2025 도쿄 오토 살롱에서 공식 공개된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에는 카본으로 제작된 전면부 범퍼 스플리터, 더욱 날카로운 스타일의 사이드 스커트, 루프에 장착된 초대형 리어 윙 등 전용 보디킷이 적용됐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은 유광 블랙 컬러의 펜더를 통해 무광 화이트 외관 컬러와 대비를 이룬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외관 곳곳에는 그린 컬러 포인트가 추가됐는데, N 퍼포먼스 브레이크 캘리퍼도 그린 컬러로 도색됐다. 전용 엠블럼은 C필러와 테일게이트에 부착됐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파워트레인 성능은 공개되지 않았다. 아이오닉5 N 일반 모델 기준 듀얼 모터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총 출력 609마력, N 그린 부스트 사용시 총 출력 650마력을 발휘한다. 총 10단계 제어 로직을 갖춘 N 드리프트 옵티마이저 등 특화 사양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