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는 21일부터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는 일본 유명 레이서 츠치야 케이치와 개발한 아이오닉5 N 전용 튜닝 패키지다. 가격은 2450만원, 올해 상반기 중 공식 출시된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 적용 가격은 1억150만원(7700만원+2450만원)이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50대 한정 판매된다. 국내에는 올해 상반기 중 공식 출시되며, 사전계약 고객은 3월 실차 전시에 참석할 수 있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는 아이오닉5 N의 주행 성능 강화 파츠 패키지다. 개발 단계부터 일본 유명 레이서 츠치야 케이치와 현지 서킷, 와인딩 코스 등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DK'는 츠치야 케이치의 별명 드리프트 킹에서 이름을 따왔다.


아이오닉5 N DK 에디션 리미티드 패키지는 카본 전면부 스플리터, 카본 사이드 스커트, 카본 리어 디퓨저, 카본 리어 윙 스포일러, 항공기 등에 사용되는 합금 두랄루민을 가공해 제작된 6P 모노블록 브레이크 캘리퍼, 전용 브레이크 패드, 21인치 경량 휠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차량 무게 중심을 낮춰 주행 안정성을 강화한 로워링 스프링, 츠치야 케이치를 상징하는 녹색 가니쉬, DK 에디션 전용 엠블럼 및 데칼 등이 제공된다. 정식 계약 고객은 츠치야 케이치와 직접 만나 이야기와 운전 경험을 할 수 있는 N x DK 트렉 데이에 초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