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유류비 200만 원, 어코드 터보는 유류비 150만 원까지 지원된다. 또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혼다 신차/중고차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전 차종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월 내 구매 고객 전원에 혼다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는 10월 시승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에어팟 프로3', 2등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네이버 포인트 3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 2잔이 증정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월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혼다 어코드는 미국 자동차 전문 매체인 카 앤 드라이버(Car and Driver)가 주관하는 ‘2025 베스트10’에서 27년 연속 선정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했다. 어코드는 지난 50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자동차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압도적인 연비 효율과 주행 성능으로 만족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해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