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파사트 시승 이벤트 개최

폭스바겐, 파사트 시승 이벤트 개최

발행일 2013-09-30 13:42:32 김진우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0월 1일부터 20일까지 전국 24개 전시장에서 중형급 세단, 파사트의 넉넉하고 여유로운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를 진행한다.

'공간으로의 여행(Journey to Space)'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중형세단 시장을 겨냥해 폭스바겐이 선보인 전략차종, 파사트의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해 파사트를 시승하고 고객카드를 작성한 이들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하고, 이후 구매까지 완료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테디베어 인형,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폭스바겐 오리지널 액세서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프로그램을 이용해 파사트를 구매할 경우, 300L까지 리터 당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 GS & Point 카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기존 폭스바겐 고객이 지인을 추천하여 시승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천한 이에게도 폭스바겐 스페이스 에코백을 증정하며, 이후 구매까지 마칠 경우 두 사람 모두에게 독일에서 만든 디자인 혁신 라미(LAMY) 만년필 세트를 증정하는 '해피 바이러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차종에 대한 선호가 높은 한국시장에서 파사트가 지닌 넉넉한 공간의 가치와 운전의 재미를 더욱 많은 이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그 동안 한국 수입차 시장 베스트셀링 Top10에 무려 12차례에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파사트의 매력이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사트 전국 시승행사에 대한 참가 신청은 폭스바겐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또는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할 수 있다. 

▲ 신형 파사트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GM 슈퍼크루즈, 한국에 연내 출시..세계 3번째

GM 슈퍼크루즈, 한국에 연내 출시..세계 3번째

제너럴 모터스(GM)는 업계 최초로 상용화된 핸즈프리(Hands-free) 운전자 보조 시스템 '슈퍼크루즈(Super Cruise)'를 한국에서 공식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은 북미와 중국을 제외하면 첫 번째로 슈퍼크루즈가 도입되는 시장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첫번째 핸즈프리 기술로 소개된다. 슈퍼크루즈는 GM의 첨단 주행 기술로, 북미 지역 누적 주행거리 약 8억7700만km(지구-달 왕복 1141회 거리)을 기록, 안전성과 신뢰성을 검증해왔다. 운전자가 항상 전방을 주시하

업계소식이한승 기자
기아 EV5 보조금 562만원 확정, 실구매 3500만원대도 가능

기아 EV5 보조금 562만원 확정, 실구매 3500만원대도 가능

기아 EV5 국고보조금이 확정됐다. EV누리집에 따르면 EV5 롱레인지 2WD 국고보조금은 562만원으로 지자체 보조금에 따라 엔트리 트림인 에어 기준 3500만원대로 구매도 가능하다. EV5는 SUV 보디타입 준중형 모델로 1회 완충시 주행거리는 최대 460km다. EV5는 E-GMP 플랫폼 기반 전용 전기차 모델이자 정통 SUV 보디타입의 준중형 모델이다. EV5 세부 가격은 개소세 3.5% 및 세제혜택 반영 기준 롱레인지 에어 4855만원, 어스 5230만원, GT라인 5340만원이다. EV5 롱레인지 2WD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초읽기, 럭셔리 고성능 전기차

제네시스 GV60 마그마 공개 초읽기, 럭셔리 고성능 전기차

제네시스는 GV60 마그마 공개를 앞두고 국내외 주행 평가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GV60 마그마는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전기차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주행을 즐기면서도 언제든 고성능의 매력을 선사하며, 럭셔리 고성능에 대한 제네시스의 비전을 보여준다.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10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브랜드 첫 고성능 전기차이자 럭셔리 고성능의 새 장을 열 모델로 지난 10년간 쌓아 올린 제네시스의 기술력과 럭셔리 철학을 접목해 차별화된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