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에서 판매하는 싸이언 FR-S 2015년형 모델 준비한다

북미에서 판매하는 싸이언 FR-S 2015년형 모델 준비한다

발행일 2014-05-16 13:18:23 김진우 기자

미국과 캐나다에서 판매되는 경량 스포츠카 모델 싸이언 FR-S가 곧 출시될 2015년형 모델을 준비한다.

2015년형 싸이언 FR-S는 전, 후륜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휠 시스템을 튜닝하여 더욱 짜릿한 스포츠주행을 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그 결과 서킷, 와인딩 주행에서 기존 모델 대비 좌우 롤링을 줄여 주행안전성을 향상시켰으며 공기 저항을 줄이기 위해 기존의 폴 안테나 대신 상어 지느러미를 형상화한 샤크 핀 안테나로 변경되었다.

또한 싸이언 FR-S의 스포츠성향을 부각하기 위해 스테인레스 머플러 팁이 추가되었으며 운전자의 편의를 위해 오토라이트 컨트롤이 추가되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는 깔끔한 블랙 원톤으로 마감했다.

2015년형 싸이언 FR-S 가격은 6단 수동변속기 모델이 24,900달러, 다이내믹 레브 매칭 기능이 포함된 6단 자동변속기는 26,000달러로 책정되었으며 현재 판매되는 싸이언 FR-S보다 가격이 약간 낮아졌다.

싸이언 브랜드는 토요타가 미국과 캐나다 젊은이들을 이목을 끌어들이기 위해 런칭한 브랜드이며 싸이언 FR-S는 토요타 86과 같은 쌍둥이 모델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300
기아 EV4 해치백, 스포티한 스타일..ID.3 정조준

기아 EV4 해치백, 스포티한 스타일..ID.3 정조준

기아는 23일 EV4 해치백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EV4 해치백은 공기저항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스포티한 외관이 강조됐으며, 1회 완충시 WLTP 기준 최대 612km를 주행할 수 있다. EV4 해치백은 올해 말 유럽, 2026년 초 미국에 투입되며, 국내엔 출시되지 않는다. EV4는 기아의 차세대 전기차로 세단과 해치백으로 운영된다. EV4 세단은 지난 4월 국내 출시됐으며, EV4 해치백은 해치백 수요가 높은 유럽을 중심으로 미국에도 도입된다. EV4 해치백은 폭스바겐 ID.3,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벤틀리 플라잉스퍼 옴브레, 컬러 옵션이 E클래스보다 비싸다고?

벤틀리 플라잉스퍼 옴브레, 컬러 옵션이 E클래스보다 비싸다고?

벤틀리는 옴브레(Ombré) 컬러 옵션을 적용한 플라잉스퍼를 공개했다. 옴브레는 벤틀리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외관 컬러 옵션으로 도장 작업에 걸리는 시간은 약 60시간이다. 특히 옴브레 가격은 6만8000달러(약 9천만원)로 E클래스나 5시리즈의 미국 가격보다 비싸다. 옴브레 바이 뮬리너 컬러 옵션은 벤틀리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비싼 외관 컬러 옵션이다. 옴브레 컬러 옵션 가격은 플라잉스퍼 기준 미국서 6만8000달러(약 9천만원)로 BMW 5시리즈, 벤츠 E

신차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리뉴얼 오픈, 마니아 놀이터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리뉴얼 오픈, 마니아 놀이터로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브랜드 최초의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울 강남구 소재)'이 리뉴얼을 마치고 재개관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2014년 개관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고객 소통 공간'에서 리뉴얼을 통해 '자동차에 대한 모든 취향을 담은 놀이터'로 새롭게 변모했다. 새로운 콘셉트 아래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레이싱 등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현대차는 전시 관람과 체험 프로그램 참여에

업계소식탑라이더 뉴스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