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9일(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 F1 코스에서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4전 '한·중·일 모터페스티벌(모터스포츠 카니발)'이 열렸다.
이번 한중일 모터페스티벌은 한국의 슈퍼레이스, 중국의 투어링카 대회 CTCC, 일본의 포뮬러 대회 슈퍼 FJ 클래스가 함께 개최하여 3개국이 함께 하는 최초의 대회로 스톡카, 투어링카, 포뮬러 등 다양한 경주차를 출전해 서킷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오후 개막식 행사에 이어 진행된 그리드 워크에서 각 팀의 선수들과 레이싱모델들이 포즈를 취했다.
슈퍼 6000클래스에 출전하는 엑스타 레이싱팀 김진표 선수와 쉘 소속 레이싱걸 이아린이 포즈를 취했다.
슈퍼 6000클래스에 출전하는 엑스타 레이싱팀 정의철 선수와 엑스타 소속 레이싱걸 한소울이 포즈를 취했다.
슈퍼 6000클래스에 출전하는 메리츠 원레이싱 제임스리 선수와 쉘 소속 레이싱걸 오종선이 포즈를 취했다.
슈퍼 6000클래스에 출전하는 CJ레이싱 김동은 선수와 CJ 레이싱팀 정서연이 포즈를 취했다.
GT 클래스에 출전하는 인치바이인치 이승훈 선수와 인치바이인치 채시아가 포즈를 취했다.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전 나이트 레이스는 오는 8월 1일(토)~2일(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인제군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