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5월 5일(목)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앞 영동대로에서 코엑스가 주최하고 현대자동차가 후원하는 '2016 C-페스티벌' 현대자동차 드리프트 데모런이 펼쳐졌다.

이날 드리프트 데모런의 드리프터는 박숭세(싱크로지) 선수와 조선구(디 스펙) 선수가 참여했다.

어린이날을 맞이해 아빠, 엄마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은 도심에서 열리는 드리프트 차량의 현란한 기술과 우렁찬 엔진음, 타이어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를 보며 평소 볼 수 없는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통해 잊지 못할 어린이날 선물을 받았다.

또한, 이번 행사는 다음 달 송도 국제 업무지구역에서 열리는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홍보를 겸하고 있으며, 지난 4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성황리에 개막전을 치른 슈퍼레이스와 더불어 수도권에서 모터스포츠 대회와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열려 모터 스포츠 대중화에 앞장서는 계기가 될것으로 예상된다.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2전 나이트 레이스는 제네시스 쿠페 챔피언십,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기아 K3 쿱 챌린지와 새롭게 공개되는 아반떼 AD 스포츠 원메이크 레이스 총 4개 클래스로 송도 스트릿 서킷에서 5월 21일(토)~22(일)까지 이틀간 'The Brilliant Motor Festival 2016' 으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