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는 RS5 전용 컴패티션 패키지 옵션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컴패티션 패키지는 배기음이 강화된 RS 스포츠 배기 시스템, 코일 오버 서스펜션, 피렐리 P 제로 코르사 타이어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용 내외관 디자인이 제공된다. 최고속도도 향상됐다. 국내 도입은 미정이다.


RS5 컴패티션 패키지는 스포트백과 쿠페에서 선택할 수 있다. 컴패티션 패키지 선택시 최고속도는 250km/h에서 289km/h로 향상된다. RS5 컴패티션 패키지는 2.9리터 6기통 트윈 터보 엔진이 얹어져 일반 모델과 같은 최고출력 444마력, 최대토크 61.2kgm의 성능을 낸다.


RS5 컴패티션 패키지는 다양한 전용 사양으로 구성됐다. 배기음이 강화된 RS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추가되는데, 아우디는 엔진룸과 실내 사이 18파운드(약 8kg)에 달하는 방음재를 제거했다. 실내로 유입되는 배기음을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후륜 디퍼렌셜도 개선됐다.


8단 자동변속기는 변속 성능이 강화됐으며, 새로운 코일 오버 서스펜션이 탑재됐다. 일반 RS5와 비교해 최저 지상고가 20mm 낮아졌다. 피렐리 P 제로 코르사 타이어가 제공된다. 외관 크롬 소재는 유광 블랙으로 마감됐다. 보닛 내부 엔진 커버는 카본 소재로 제작됐다.


전면부 범퍼 스플리터와 후면부 범퍼 디퓨저, 사이드미러 커버 등도 무광 카본 소재로 제작돼 스타일과 경량화를 모두 만족시킨다. 실내에는 피아노 블랙 사이드 트림이 더해진 나파 및 다이나미카 1열 시트, 레드 스티칭이 추가된 알칸타라, 무광 RS 인레이 등이 적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