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어라운드뷰 시스템(Around View Monitoring System, 이하 AVM) 개발사 이미지넥스트 (www.imagenext.co.kr, 백원인 대표이사)는 7월 8일,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향 풀 옵션 패키지를 발표, 다음주 월요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코란도 투리스모향 풀 옵션 패키지는 360도 옴니뷰를 기본으로 3D 네비게이션, 녹화장치, 순정용 마감재와 장착비가 모두 포함된 130만 원에 판매된다. 또한 기존 네비게이션을 가지고 있는 투리스모 고객을 대상으로 360도 옴니뷰, 녹화장치, 장착비 구성의 패키지는 90만 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
최근 휴가철을 맞이하여 아웃도어 활동과 함께 패밀리카 수요 급증으로 국내 미니밴 옵션에 대한 주목도가 커지고 있다. 옴니뷰 풀 옵션 패키지는 짐이 많고 차체가 높아 발생하는 사각지대를 360도를 모니터링 하며 주행, 주차가 가능해 사고예방에 탁월하다.
특히 코란도 투리스모의 경우, 경쟁차종 올 뉴 카니발의 옵션사양인 '어라운드뷰' 기능이 없어 이를 보완하고 녹화기능을 더한 360도 옴니뷰 풀 패키지로 '안전'과 '자산보호'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이미지넥스트 사업기획본부 이상훈 본부장은 "이벤트 성격으로 실시된 올 뉴 카니발향 풀옵션 패키지가 성공적인 판매고를 기록, 신차 패키지를 확대 기획 중에 투리스모 고객의 요청 증가로 빠른 출시를 결정지었다."라고 언급하며 "이번 옴니뷰 패키지가 즐거운 마음으로 떠난 휴가철 사고예방과 운전스트레스 저하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란도 투리스모 고객 만족도를 높이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미니밴 (코란도 투리스모, 올 뉴 카니발) 전용 패키지는 7월 14일부터 360º옴니뷰 홈페이지 내 쇼핑몰(www.omnivu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