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링 솔루션 전문기업 ㈜유브릿지(대표이사 이병주 www.ylink.com)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선으로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양방향 풀미러링 솔루션 ‘와이링크(Y’LINK)’ USB 동글을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와 함께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1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http://cafe.naver.com/bjphone)에서 59,000원의 ‘와이링크(Y’LINK)’ USB 동글을 25% 할인된 44,5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공동구매 상품인 ‘와이링크(Y’LINK)’ USB 동글에는 내비게이션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용 ‘카링크Car Link)' 미러링 솔루션이 제공된다.
또한 ‘와이링크’와 내비게이션 세트상품, ‘와이링크’와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세트 상품을 최대 41%할인된 253,500원과 32%할인된 79,800원에 판매한다.


공동구매 상품인 유브릿지의 '와이링크(Y’LINK)'는 양방향 제어가 가능하다. PC모니터에 띄운 스마트폰 화면을 PC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키보드, 마우스, 스피커까지 PC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조작해 영화, 사진, 게임, 카카오톡, 각종 자료 등을 PC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사무실이나 집에서 PC와 스마트폰을 번갈아 쓸 필요 없이 PC만으로 이용해 전화 걸고 받기, 문자 보내기 등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PC의 데이터를 스마트폰에도 전송 할 수 있고, 인터넷이 되지 않는 곳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해 인터넷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세트 상품인 블루투스 헤드셋 사용시 전화통화까지 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폰을 손으로 잡을 일이 없어지게 된다.
함께 제공되는 내비게이션용 ‘카링크Car Link)' 미러링 솔루션은 스마트폰의 모든 앱화면을 자동차 내비게이션에 띄우고, 내비게이션에서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스마트폰의 실시간 길안내 서비스인 티맵, 김기사 등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멜론, 엠넷 등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번거롭고 불편한 별도의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최신 길안내를 받을 수 있고, 최신 곡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폰&내비게이션 멀티태스킹 기능을 국내 최초로 지원하기에 내비게이션 화면 중 절반은 내비게이션 기능을 사용하고, 나머지 절반은 스마트폰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러링 품질도 우수한데 초당 15프레임 이상으로 영상을 재생할 수 있어, 차량에서 휴식 중일 때 유튜브, 모바일 IPTV를 보다 큰 화면에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유브릿지의 이병주 대표는 “이번 공동구매는 ‘와이링크’의 편리함과 우수성을 보다 널리 알리고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스마트시대에 유브릿지의 미러링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