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AFOS 아우디 R8 LMS 컵 4전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아우디 코리아 유경욱 선수의 인터뷰 영상이다. 유경욱 선수는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개막전과 2전 경기에서 9위를 차지했었는데 이번 경기에서 포디움에 오르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유경욱 선수는 5월 16일 경기 전 인터뷰에서 "직선 구간에 잘 타기 위해서 마지막 구간 탈출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것이고 조작 미스가 일어나게 되면 레이스카에 가해지는 데미지가 커지며. 따라서 실수하지 않도록 신중한 주행을 하겠다"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3전 경기에서 주행 중 변속기 트러블로 경기를 포기하게 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4전 경기에서는 4그리드에서 출발했으며 이후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2위 준우승을 달성했다.
유경욱 선수는 4전 경기 후 인터뷰에서 "스타트 후 접촉사고로 스티어링휠이 한쪽으로 쏠려 좌, 우 코너 진입이 달라 어려움이 있었다."라고 언급했다. 그리고 3전 경기 이후 밤을 세워 레이스카를 수리한 민재현 미케닉 그리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아우디 코리아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했다.
한편 2015 AFOS 아우디 R8 LMS 컵 다음 5, 6전 경기는 7월 2일부터 5일까지 대만 펜베이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