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19일부터 내비게이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파인드라이브의 설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빠른 길 안내를 통해 교통 집중으로 인한 정체 현상을 최소화하고,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연휴 기간 동안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유도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는 대형마트, 백화점 등의 쇼핑몰을 비롯해 고속도로 휴게소, 주유소, 영화관 등 약 2만여 개의 관심지점(Point of Interest, 약자 POI) 중심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특히 대형마트, 백화점 등 주요 편의시설을 검색하면 개/폐점 시간과 휴무일 등을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 정보도 함께 업데이트해 운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빠르고 정확한 길 안내를 위해 새롭게 개통되거나 변경된 고속도로, 국도, 일반 도로 등 총 57개 구간의 지도 업데이트와 총 110개 지역의 지도 배경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파인드라이브의 설맞이 정기 업데이트는 1월 19일을 시작으로 제품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월 19일에는 ▶iQ IoT 1.0 BLACK을 포함한 27종, 1월 21일에는 ▶iQ 3D 2000v를 포함한 7종, 1월 26일에는 ▶iQ 3D 3500T를 포함한 6종, 1월 28일에는 ▶G 1.0에 대해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
설맞이 정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