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캠 INSIGHT FHD(인사이트 풀에이치디)”는 전방 풀HD(1920x1080 픽셀), 후방 D1(720x480 픽셀)로 녹화되는 2채널 풀HD 블랙박스 제품으로, 시중 평범한 디자인의 블랙박스와 달리 표면에는 가죽 질감을 강조한 SF가공법이 적용 되었으며 블랙박스 특성상 24시간 동작으로 발생하는 발열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본체에는 총 150개의 에어홀과 에어덕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로써 공냉식으로 열화를 억제하고 안정적인 녹화가 가능하다는 업체 측 설명이다.

사용하기 위해 차량의 시동 전원을 인가하게 되면, 제품은 6초내로 부팅되며 운전자는 시동과 동시에 블랙박스 녹화가 이루어지는 짜릿한 경험을 체감할 수가 있게 된다. 그리고 제품에 사용된 Aptina(앱티나) 5Mega Pixel CMOS센서는 고화질 녹화에 특화된 이미지 센서로 조리개 최대 개방 수치 F2.0대의 밝고 선명한 녹화가 가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메모리 카드의 포맷 관리가 필요 없는 자체 포맷 프리 솔루션인 WFFS(Winy-Fat Format Free File System)가 기본 탑재되어 사용자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그리고 차량 방전의 주범인 주차 후 누설되는 대기 전류량을 300uA수준(일명 ‘암전류’로 KS 규격은 10mA 이하)으로 낮춰 제품 신뢰성에도 강한 자부심을 강조했다.


한편 ㈜위니테크놀러지는 블랙박스 제품이 등장하기 시작한 2000년 중반부터 현재까지 순수 국내기술로 블랙박스를 개발하여 전세계 20여 개국에 수출하는 전문 개발/제조 업체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위니캠’이라는 자체 브랜드 블랙박스를 론칭하여 판매하고 있다.


“위니캠 INSIGHT FHD(인사이트 풀에이치디)”는 국내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제품으로, 출시 후 선착순 구매자 50명에게는 무료 장착권 및 추가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제품 출시일은 5월 2일이며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하여 이벤트 참여 및 구매가 가능하다..